내일교육

뒤로

중등

1068호

꿈 찾는 생생 일터뷰 16 | 아모레퍼시픽 김민지 디지털마케터

코로나19도 못 막은 K-뷰티 열풍 비결은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기술의 발전은 물론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전 분야에 걸쳐 디지털 전환이 촉진되고 있다. 마케팅 분야도 마찬가지다. 과거 이메일, 블로그와 같은 ‘온라인 마케팅’에서 PC, 모바일, 인공지능, 메타버스 등 각종 디지털 기술과 기기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는 것. 디지털 마케팅의 기반인 디지털 플랫폼 시장도 매년 성장을 거듭하는 중이다. 고객에게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하는 사람들, 디지털 마케터를 만나봤다.

취재 조나리 기자 jonr@naeil.com
사진 이의종






[© (주)내일교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일교육
  • 조나리 기자 jonr@naeil.com
  • 중등 (2022년 11월 09일 1068호)

댓글 0

댓글쓰기
240318 숭실대 배너